클럽메드 발리•몰디브 아동 항공운임 무료
추가 숙박 혜택 선착순 제공
△푸켓 △빈탄 △체러팅 비치 △이시가키 카비라 항공포함 상품 5% 추가 할인
미니클럽 등 가족 프로그램 강화…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올-인클루시브 경험 제안
<이미지제공: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겨울방학과 설 연휴 시즌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리, 몰디브, 푸켓 등 가족 여행객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주요 리조트를 중심으로, 완성도 높은 가족 휴가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여행 수요에 집중하는 클럽메드의 전략 아래 기획된 추천형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고객의 만족도가 검증된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리조트별로 아동 대상 추가 숙박 및 항공 운임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여행 기간은 2026년 5월까지, 예약은 2026년 1월 15일까지 가능하다.
클럽메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단순한 가격 혜택이 아닌, 여행 준비 과정의 부담을 덜고 체류 경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경험의 연장선으로 설명한다.
일정과 비용에 대한 고민을 최소화하고, 휴식과 경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해온 클럽메드의 휴가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리조트별로 보면, 클럽메드 발리에서는 아동 1인 항공운임 무료 혜택과 함께 리조트 5박 예약 시 2박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6박 예약 시 2박 무료 조건이 적용된다.
△푸켓 △빈탄 아일랜드 △체러팅 비치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에서는 항공 포함 상품 예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한국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클럽메드 푸켓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공간 구성을 강화했다.
‘패밀리 오아시스’ 객실은 가족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된 전용 공간으로, 키즈 워터존(스플래시 파크)과 스낵 바를 인접 배치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전용 욕실 어메니티와 가족 친화적 편의시설을 갖춰, 리조트 내에서 보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클럽메드 가족여행의 핵심 서비스로 꼽히는 ‘미니클럽’은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키즈 전용 프로그램으로, 스포츠와 팀 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을 영어 환경에서 전문 G.O(Global Organizer)가 진행한다.
아이들이 미니클럽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스파, 다이닝, 웰니스 프로그램 등 각자의 일정에 맞춰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도 이어진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상반기를 중심으로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아이와 부모 모두가 각자의 시간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여행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클럽메드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