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월 29일, 2월 28일 부산 출발
상하이·제주 잇는 4박 5일 여정
항공 이동 번거로움 없이 부산항에서 바로 즐기는
17만 톤급 초대형 크루즈의 감동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즈TMK’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일정 확인 및 즉시 예약 가능
글로벌 크루즈 선사인 MSC 크루즈가 오는 2026년 1월과 2월, 단 2회에 걸쳐 부산에서 출발하는 ‘MSC 벨리시마(Bellissima)’호의 특별 운항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운항은 복잡한 항공 이동 없이 부산항에서 바로 승선하여 유럽 정통 스타일의 메가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
항공 이동 NO! 부산항에서 시작되는 품격 있는 여행
해외 크루즈 탑승을 위해 공항으로 이동하고 긴 입국 심사를 거쳐야 했던 번거로움이 사라진다. 2026년 1월 29일과 2월 28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이번 항차는 국내에서 바로 5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로 체크인할 수 있는 압도적인 편의성을 제공하며, 무거운 수하물에 대한 걱정 없이 승선 직후부터 완벽한 휴가를 시작할 수 있다.
■
상하이와 제주를 잇는 핵심 기항지 노선
이번 일정은 부산을 출발해 동양의 현대미를 간직한 중국 상하이와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제주 강정항을 차례로 방문한 뒤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는 4박 5일 코스로 구성된다. 매력적인 기항지 관광은 물론, 해상 위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미식 경험을 통해 진정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
‘바다 위 완성된 아름다움’, MSC 벨리시마의 매력
MSC 벨리시마는 80m 길이의 화려한 LED 스카이 돔인 ‘갤러리아 벨리시마’와 수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계단 등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전 세계의 풍미를 담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매일 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대극장 쇼, 워터파크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조화를 이루어 선내 어디서든 압도적인 스케일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부산 출발 2회 운항에 대한 상세 일정 확인 및 객실 예약은 ‘크루즈TM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크루즈TMK (CruiseTMK) : www.cruisetmk.kr
T. 82 2 397 1261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