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투어비스, 일본 도쿠시마 패키지 홈쇼핑 3차 방송 진행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5-08-28 14:15:13
2025년 상반기 최다 모객 기록…소도시 여행 수요 공략 성과
합리적 가격·차별화된 일정으로 고객 호응, 9월 7일 추가 방송 확정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오는 9월 7일 공영홈쇼핑에서 일본 도쿠시마 패키지 3차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올해 두 차례 방송을 통해 *2025년 상반기 도쿠시마 지역 패키지 상품 중 최다 모객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투어비스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동일한 일정으로 추가 편성을 확정했다. (*도쿠시마현 제공 데이터 기준)


 
소도시 여행의 매력, 차별화된 일정으로 호응

도쿠시마는 일본 시코쿠 지역의 소도시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전통문화가 공존하는 여행지다.
투어비스는 '노 쇼핑, 노 옵션'을 기반으로 지역적 매력을 살린 맞춤형 패키지를 기획하여 소도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패키지는 △아와오도리 축제 체험 △천연 온천 체험 △다카마츠 우동 만들기 △나루토 해협 소용돌이 관광 등 현지 특색을 살린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3일 기준 39만 원대, 4일 기준 5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직항 노선, 주말 단기 일정 덕분에 직장인과 가족 단위 여행객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3차 방송, 한층 풍성해진 혜택

투어비스는 3차 방송에서 기존의 인기 일정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한층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카드사 제휴 할인과 방송 전용 특전 등 한정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어, 앞선 방송을 놓쳤던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투어비스 일본 패키지 팀장은 "1, 2차 방송에서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도쿠시마 패키지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했다"라며 "3차 방송에서는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더 많은 분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투어비스는 도쿠시마 패키지를 시작으로 일본 시코쿠 등 소도시 여행 상품을 확대하며, 대도시 대신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소비자를 공략해 일본 소도시 여행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투어비스(www.tourvis.com)
투어비스는 2000년 설립된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전 세계 항공·호텔·투어&티켓·패키지 상품을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 현지 직접 계약과 글로벌 파트너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확보했으며, 국내 최초로 차세대 항공 플랫폼 NDC를 도입해 한층 진화된 예약 환경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럭셔리 호텔에 특화된 셀렉트 서비스, 99% 이상을 커버하는 일본·유럽 교통 패스 상품,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여행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