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국내 최초 유럽배낭여행 홈쇼핑 런칭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3-03-19 10:50:38
내일투어
3월 18일(토), 3월 24일(금) 현대플러스샵 방영
 여행 홈쇼핑 시장 최초, 배낭여행 상품 런칭
 3월 18일(토), 3월 24일(금) 23:40 현대플러스샵 방영
 28년 노하우로 완성한 14개 유럽배낭여행 코스 선보여 
 

국내 배낭여행 시장 점유율 1위 여행사 ‘내일투어’가 국내 최초로 유럽배낭여행 홈쇼핑을 런칭, 1995년부터 28년간의 노하우로 완성한 14개 코스의 유럽배낭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홈쇼핑은 3월 18일(토)과 3월 24일(금) 오후 11시 40분에 현대플러스샵에서 방영한다.
홈쇼핑에서는 단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여행상품으로, 패키지가 점유하던 여행홈쇼핑 시장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내일투어의 단체배낭여행은 전연령대, 2030세대, 3040세대 등 연령대별로 맞춤 팀을 구성해 국가공인 전문인솔자와 함께 현지 도시간 이동은 함께하고, 도시별 여행은 따로하는 ‘따로 또 같이’ 여행상품이다. 쉽게 말해 단체로 떠나는 자유여행이라 할 수 있다.

낯선 곳에서 특히 긴장되는 이동을 전문인솔자, 단체일행과 함께하니 외롭지 않고 안심되며, 각 도시에서는 각자 일행 또는 마음 맞는 사람과 100% 자유롭게 여행하니 정해진 일정표에 대한 부담이나 스트레스 없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사전 오리엔테이션 △연령대별 맞춤 팀 구성 △도심호텔 숙박 △공항-호텔 차량 서비스 △모든 현지 교통편 준비 △전문인솔자 동행 △인기투어 제공 △1억원 여행자보험 등 알찬 서비스 구성으로 여행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성수기 시즌에도 여행사 단체할인요금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내일투어가 이번에 선보이는 14개 유럽배낭여행 코스는 내일투어 전문가들이 28년간 100만명 이상의 고객의 배낭여행을 직접 기획, 운영하며 입증한 최적의 국가, 도시 이동 동선으로 자신있게 구성했다.
 


또한 모든 상품이 노쇼핑, 노옵션, 노쇼핑으로 100% 자유여행이 보장되므로 각자 스타일대로 쇼핑, 미식, 문화탐방을 즐기며 깊이있게 유럽을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자유여행이지만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필요시 응급 상황에 대처하고, 공항-호텔 픽업 서비스나 현지 여행 정보도 제공해 자유로움 속의 확실한 안정감을 가질 수 있다. 희망할 경우에는 인솔자와 함께 추천코스로 여행할 수도 있으니, 유럽여행이 처음이거나 일행이 없더라도 만족스러운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

배낭여행 인기 코스는 연령대별 선호하는 여행스타일에 따라 다르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선호하는 코스는 서유럽 베스트 2~3개국으로 구성된 ▲1코스(프랑스/영국 10일) ▲2코스(영국/프랑스/이탈리아 10일) ▲3코스(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12일)이다.

더 길게, 더 많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2030세대는 동~서유럽은 물론 스페인까지 알차게 돌아보는 ▲7코스(유럽 4개국 15일 –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8코스(유럽 7개국 22일) ▲9코스(유럽 7개국 29일)가 인기다. 8코스와 9코스의 방문 국가는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오스트리아/체코/스페인으로 같다.

3040세대는 한 나라를 보다 여유롭고 깊이있게 여행하는 코스를 선호한다. ▲4코스(프랑스 일주 10일) ▲6코스(이탈리아 일주 8일) ▲10코스(스페인 일주 10일)

유럽배낭여행 전 코스는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이동 루트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로라 시즌에는 기간한정으로 캐나다와 아이슬란드 오로라 단체배낭여행도 출발하니 오로라여행을 계획한다면 미리 참고하면 좋다.

내일투어의 26년차 배낭여행 담당자는, 유럽여행이 처음이거나 패키지로 유럽을 다녀왔지만 좀 더 깊이있게 유럽을 다시 여행하고 싶은 사람, 자유여행을 선호하지만 이동과 돌발상황 등은 걱정되는 사람, 가족과 함께 보다 편하게 유럽자유여행을 하고싶은 사람들이라면 유럽 단체배낭여행이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기획전 <배낭 없는 기차배낭여행, 유럽 단체배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