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제주 특산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 출시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1-01-10 21:48:47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제주산 한우와 흑돼지, 옥돔 등 제주산 고급 특산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행이 어려워지고 길어진 집콕 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제주의 맛과 풍미를 담은 선물로 기분 전환은 물론 건강까지 신경 쓴 선물로 제격이다. 

 


청정 환경의 이미지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산 한우는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47만원이다.
또한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판매한다.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부위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은 24만원부터다.

아울러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도 준비했다. 제주 인근 해안에서 잡힌 신선한 은갈치 또는 옥돔을 각각 구매할 수 있으며, 혼합 구성되어 있는 ‘은갈치 옥돔 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7만원부터다. 

한편,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디퓨저 패키지’도 준비됐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퍼퓸 브랜드 ‘아쿠아플로’의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가 해비치 내외부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해비치만의 향이 담겼다.
최고급 향료인 앰버그리스와 우드, 청량한 베르가못,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묵직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특징이다. 배스 어메니티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4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4만원이다. 디퓨저 패키지는 디퓨저(180ml) 2개와 리드 10개로 구성되며 가격은 16만원이다.
 
해비치 설 선물 세트는 오는 1월 29일까지 방문 및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주문 시에는 택배로 배송해준다.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예약 및 문의:  마리 064-780-8388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