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나 오사카(Patina Osaka)의 아름다운 전경 : 헤븐스 포트폴리오 제공
일본 간사이 지역이 '2025년 세계 엑스포'를 준비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파티나 호텔 & 리조트(Patina Hotels & Resorts)의 첫 번째 도시형 호텔인 파티나 오사카(Patina Osaka)가 드디어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오프닝 프로모션인 ‘파티나 임프린츠(Patina Imprints)’는 투숙객에게 독점적인 환영 선물과 JPY 20,000 상당의 체험 특전을 제공하며, 호기심 많고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파티나 오사카는 오사카 성 공원과 역사적인 나니와노미야 공원 사이에 위치한 21층 규모의 호텔로,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현대적이고 세련된 방식으로 통합해 럭셔리한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한다.
준 미츠이 & 어소시에이츠 아키텍츠(Jun Mitsui & Associates Architects)와 스트릭랜드(Strickland)의 협업으로 설계된 이 호텔은 단순한 건축물을 넘어, 그 지역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작품으로 자리 잡았다.
'파티나'라는 이름은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궁극의 우아함을 상징하며, 호텔 역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세련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파티나 오사카는 새로운 관점을 열어주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호텔은 총 221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모든 객실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적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되었다.
객실 내부는 자연스러운 우드톤을 활용,넓은 창문 밖 풍경과 조화를 이뤄 오사카성 공원이나 나니와노미야 공원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어 그 특별함을 더한다.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이다.
50㎡ 크기의 디럭스 룸은 오사카에서 가장 여유있는 객실 중 하나로, 전통적인 일본식 다다미 좌석 공간이 포함돼 편안함과 일본의 전통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는 웰빙을 강조하는 요가 매트가 비치되어 있으며, 코너 객실에는 오사카 시내에서는 보기 드문 넓은 발코니가 있어 신선한 공기와 더불어 공원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파티나 스위트는 233㎡의 넓은 공간에 거실, 주방, 다이닝 공간, 오사카 성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 스팀 사우나를 갖추고 있어 최상의 편안함과 품격을 제공한다.
오프닝 프로모션인 ‘파티나 임프린츠’는 2025년 5월 11일부터 시작하는 투숙 예약에 적용되며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매일 신선한 지역 재료로 만든 조식, 독점적인 환영 선물, 디럭스 및 프리미어 룸 투숙 시 JPY 10,000, 스위트 투숙 시 JPY 20,000 상당의 호텔 크레딧이 포함된다.
이 크레딧은 호텔 내 다섯 개의 레스토랑 및 바, 웰니스 스파에서 사용 가능하다.
다이닝 옵션으로는 의식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메인 레스토랑 이나키(IÑAKI), 일본의 72절기를 기념하는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72(P72), 라운지 앤 바 소나타(SONATA), 일본식 철판 요리 전문점 바린(BARIN), 그리고 일본 전통 차를 즐길 수 있는 티 라운지 니지리(Nijiri)가 있다.
파티나 오사카는 일본과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럭셔리한 도시형 호텔 경험을 제공하며, 2025년 오사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티나 오사카의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인 헤븐스 포트폴리오에서 담당하고 있다.
ashley.choi@heavensportfolio.com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