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행
노랑풍선, 여름·가을 시즌 유럽 여행객 위해 쏜다!
  • 이영석 기자
  • 업데이트2024-04-03 09:19:29
다양한 혜택 담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
 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 그리스, 노르웨이 등 유럽 여러 국가 여행
 날짜 및 할인율 따라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유럽 직항 노선 및 전세기 통해 편안한 이동 가능
 상품 예약 고객 대상 △할인 쿠폰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 증정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여름과 가을 시즌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페인 ▲튀르키예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 ▲스웨덴 등 다양한 유럽 국가들을 대상으로 △5/6월 3% △7/8월 4% △9/10월 5% 등 각 출발 시기에 따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5/6월 3% 할인해봄'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그리스 9일’은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직항편 탑승을 기본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산토리니에서의 이틀간 자유 일정까지 보장하고 있어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커플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7/8월, 4% 핫쿨세일’에서 추천하는 '북유럽 4국 9일' 상품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의 넓은 간격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탑승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오슬로 직항 전세기를 통해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총 4개 북유럽 국가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9/10월, 5% 할인어텀’에서는 아시아나 항공의 베니스 직항 노선을 통해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발칸 2국 9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본 할인쿠폰은 노랑풍선 상품 페이지 내 할인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에 위치한 ‘마티나’,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권(최대 5만 원/마타나 골드 라운지 제외, 서유럽, 동유럽, 발칸 상품 예약 한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와이파이 도시락 10% 할인 △신라면세점 포인트 및 S.REWARDS 제공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각 점포별 상이) △신한은행 환전 우대 서비스(최대 90%) △하나카드 6, 12개월 무이자(400만 원 이상 결제 시) 등 유럽 여행 시 유용한 4종 혜택까지 추가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유럽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을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명소가 즐비해 많은 여행객들이 꾸준하게 찾는 인기 여행지”라며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유럽에서의 좋은 기억을 남기는 여행이 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