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사 ‘골프패스’ 라이트 멤버십 출시
성·비수기 구분 없이 티업 시간 우선 부킹 보장
클락 미모사 골프장 및 퀘스트 클락 호텔로 구성
이용권 소진 후에도 1년간 그린피·호텔·차량 할인 혜택 제공
필리핀항공이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PAL-MIMOSA Golf Pass)의 새로운 멤버십을 출시한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는 필리핀항공과 클락의 명문 골프장 미모사C.C가 합작해 만든 항공·골프·호텔이 결합된 해외 골프 여행 연간 이용권이다.
올해 6월 출시됐다.
지난 론칭 프로모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더 부담없는 가격의 라이트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는 골프장, 호텔, 차량 등 필리핀 골프 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하나에 담아 최적의 해외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은 미모사골프장 드론촬영 전경(2023년 11월 15일 촬영)
미모사골프장은 최근 클럽하우스 리모델링은 물론, 페어웨이와 그린까지 정비해 예전 미모사의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변했다.
또 1년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회원 우대 서비스로 프리미엄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먼저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 라이트 멤버십에는 클락 미모사 골프장 라운드 10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라운드 이용권은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카트비, 캐디피, 컨슈머블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성·비수기 구분없는 티업 시간 우선 예약 보장으로 원하는 이용 일자 45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라운드 이용권을 모두 소진한 뒤에도 회원 기간 그린피 15% 할인을 지속 제공한다.
이에 더해 퀘스트 클락 호텔 클럽 디럭스룸 6박 이용권도 주어진다.
회원 및 동반인 모두 숙박 기간 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체크인, 웰컴 어메니티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 라이트 멤버십 가격은 29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패스 공식 판매처인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의 골프패스 전용 홈페이지(golfpass.onf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